시골을 채우다!

  • HOME
  • >고객센터
  • >PR 센터

PR 센터

PR 센터

봄 여행주간, 관광벤처기업의 색다른 여행 즐겨보세요

작성자 : 시골투어 2018.04.27

 

 

이달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봄여행주간 진행 

내달 7일 감종조절게임, 미션투어 등 
8일 어버이날에는 시골투어 등 진행해

 

“봄여행주간, 관광벤처기업의 색다른 여행테마 프로그램을 즐겨보세요.”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오는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진행하는 ‘봄여행주간’을 맞아 요일마다 색다른 관광벤처기업의 테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봄여행주간의 슬로건인 ‘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에 걸맞게, 여행주간의 모든 요일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요일별로 함께 떠나면 좋을 여행동반자를 설정하고 관광벤처기업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을 이에 맞게 재구성했다. 어린이날 대체공휴일이 있는 5월 7일에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정조절게임과 미션투어, 어버이날이 있는 5월 8일에는 부모님의 오감만족을 위한 시골투어, 한 주의 중간 수요일에는 연인들을 위한 카누와 자전거 투어, 주말이 기다려지는 목요일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산책과 휴식, 친구와 가족들에게는 여유로운 주말에 즐길 수 있는 1박2일 캠핑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식이다.


프로그램별 자세한 정보는 ‘여행주간’ 누리집(http://travelweek.visitkorea.or.kr)의 ‘추천 여행정보〉 추천 여행상품’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별 1인당 1~2만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각기 다른 관광벤처기업 프로그램에 릴레이로 참여 시, 추가 참가횟수만큼 1만 원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함경준 한국관광공사 관광기업지원실장은 “관광벤처기업의 참신한 프로그램으로 국내여행 즐길거리가 다양해지고, 많은 관광객의 관심과 응원으로 관광벤처기업은 더욱 성장하는 시너지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광벤처기업은 관광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 관광 활동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문체부와 공사가 관광산업 성장 및 외연 확대를 위해 2011년부터 ‘관광벤처사업 공모전’을 통해 매년 선발하여 육성하고 있다.

뉴스원문보기 : http://www.edaily.co.kr/news/news_detail.asp?newsId=02378006619180384&mediaCodeNo=257&OutLnkChk=Y

SNS 공유